화장품브랜드 풀링폴링이 지난 30일 상해 르 메르디앙호텔에서 진행한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본격적으로 중국시장 진출에 나선다.
풀링폴링은 최근 수분크림 신제품 ‘에파크림(EFAA CREAM)’을 정식 런칭했다. 튼튼한 피부장벽을 위한 뉴 워드, 에파(EFAA)를 슬로건으로 하는 ‘에파크림’은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위한 뉴솔루션으로 자연으로부터 추출한 필수지방산과 필수아미노산 등 다양한 영양을 담은 제품이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발림감이 특징이며,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해준다. 보습뿐만 아니라 화이트닝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으며, 에파크림 사용 후 파운데이션을 바르면 촉촉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이번 쇼케이스는 100여명의 중국 뷰티 전문 관계자와 바이어, 웨이샹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2018 미스코리아 서울 당선자들과 함께 풀링폴링의 주요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중국 현지 관계자들은 에파크림의 기능성에 호평을 보냈으며, 2018 미스코리아 차이나의 공식협찬사로써 한국의 미를 제대로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에파크림은 출시와 함께 SNS를 중심으로 이름을 알리면서 국내 소비자 사이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상당히 상승했다. 이번 쇼케이스를 계기로 국내 시장을 넘어 중국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