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용 아웃도어를 제작하여 새롭게 도전하는 국내 브랜드 나르시아는 4월 20일 중국 푸웬에 위치한 푸엔디자인센터(KFDC)와 쇼룸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나르시아는 쇼룸 계약과 더불어 나르시아 제품을 전시, 위탁 판매 및 디자인 판매까지 모두 함께 할 파트너로 KFDC와 함께 하기로 하였다. 또한 나르시아는 중국 내 온라인 판매 등도 함께 할 수 있는 파트너로 협의를 진행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입점 계약 체결을 통해 나르시아의 20~30가지 제품들을 쇼룸에 전시하여 중국 내 바이어들이 방문하여 제품을 확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전시할 예정이다.
한편 나르시아는 오는 7월에 중국 제남 전시회에 참석하여 그 동안 관심을 보인 중국 내 바이어들과 미팅을 할 예정이며, 중국 현지 법인(나르시아 차이나) 설립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나르시아는 현재 국내 제조업체들과 협업을 하여 공동 브랜드화하여 콜라보를 진행 중이며, 스포츠용품분야에서는 그리핀 윤정진 대표와 함께 자전거용 및 거치대 분야에서 개발 판매하기로 협약을 맺었다.
나르시아는 오는 25일부터 롯데BU 사업에 선정되어 MD협회와 함께 서울 구로 롯데마트에서 일주일간 새롭게 나온 제품 나르시아 우주복을 국내 첫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