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브랜드 ‘파트라’가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까지 사용 가능한 어린이책상 ‘제르미(GERMI)’를 새롭게 공개했다.
파트라는 1985년 사무용의자 전문브랜드로 시작해 어린이의자, 책상의자, 컴퓨터의자, 인테리어의자 등 다양한 컨셉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곳으로 의자 단일품목으로만 전 세계 7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다.
최근 초등학생들을 위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제르미는 아이의 키나 책상 활용방식에 따라 글라이드를 돌려 상판 높이 및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으로 높이 조절은 최대 80mm까지 지원된다.
여기에 상판, 가방걸이(2EA), 보강파이프, 다리(2EA) 총 4개의 본체 구성품으로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조립구조를 제공하며, 책상 양쪽에 모두 가방걸이를 부착하여 가방이나 기타 물품 보관에 용이하도록 했다.
또한 책상 소재는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한 친환경 소재들을 주재료로 사용했으며, 모서리는 둥글게 마감함으로써 아이들의 안전 확보에 주력했다. 또한 바닥과 밀착되는 미끄럼 방지 캡을 통해 책상이 흔들리는 것을 방지, 아이들이 장시간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파트라는 현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내달 13일까지 어린이용 제품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책상 구매 시 25% 할인이 적용되며 일반 어린이의자 제미니와 회전형 제미니 구매 시에는 각각 15%, 10%의 할인 및 의자 시트커버가 함께 제공된다. 아울러 각 의자제품과 책상을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의 경우 34%~45%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한편, 파트라 어린이책상 ‘제르미’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금 회원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과 첫 구매 10% 할인 쿠폰이,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는 고객에게는 쇼핑 지원금이 각각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