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볼륨타투로 알려진 메이시크의 ‘포크아이브로우틴트’가 지난 30일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포크아이브로우틴트는 ‘메이시크 포크아이브로우틴트’는 피부태닝 동일성분인 독일직수입 핵심성분 DHA를 사용한 일시적 아이브로우 타투로써 8일지속효과 임상 및 피부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업체측에 따르면 30일 새벽1시부터 시작된 메이시크 포크아이브로우 틴트는 방송이 시작되기 전부터 300명이 넘는 고객이 미리주문을 완료하고 방송 시작부터 전화주문이 쇄도하면서 준비했던 모든 수량이 매진되었다고 한다.
이날 롯데홈쇼핑을 통해 공개된 ‘메이시크 포크아이브로우틴트’는 이미 SNS를 통해 일명 ‘눈썹볼륨타투’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현재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젤, 하드팁, 붓펜 타입의 제품들의 부자연스럽게 눈썹이 그려지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서 전문가들에 의해 개발된 4중브러쉬(일명 포크팁)로 눈썹 결을 따라 자연스러운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메이시크 포크아이브로우틴트는 물, 땀, 유분에도 번짐 없이 내 눈썹처럼 한번 사용으로 최장 192시간(8일) 지속력을 인정받아 더 높은 고객만족도를 나타낼 수 있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지난 30일 1차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메이시크 ‘포크아이브로우틴트’는 오는 11월 16일 새벽1시 2차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