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네임코리아 회원들 해킹 사고 예방, 회원사에 적합한 보안 서비스 제공
닷네임코리아(대표 강희승)가 멀웨어바이트(Malwarebytes)와 업무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닷네임코리아는 이번 멀웨어바이트와의 업무 계약을 통해 닷네임코리아 회원들의 해킹 사고를 예방하고 회원사에 적합한 높은 수준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멀웨어바이트의 End-Point Protection은 클라우드 기반의 중앙 관리 콘솔을 제공해 별도의 백신 S/W 관리 서버를 설치하지 않고도 모든 정책 관리와 분석 통계가 가능하다. 또한, 기계학습, 행동패턴, 노출최소화, 악성코드 DB화 등 7개의 보안층을 통해 통합 Zero-Hour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멀웨어바이트는 타 제품과 구동 및 호환이 가능한 제품으로서 타 보안 소프트웨어와 충돌 없이 이중 보안층을 구성해 강력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강희승 닷네임코리아 대표는 “당사는 이번 업무 계약을 통해 양사의 축적된 기술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높은 수준의 보안 서비스를 회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무료 체험과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강력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 받는 기회로 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닷네임코리아는 이번 멀웨어바이트와의 업무 계약을 기념해 두 달간 멀웨어바이트의 핵심 지능형 공격 방어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며, 무료 체험 이후에 연장 시 최대 3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