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어(대표 최영권)가 개발한 더마사이언스(DermaScience) 브랜드 메디타임 보탈리늄이 지난 29일(목) GS홈쇼핑 2차 방송에서도 완판 매진행렬을 이어갔다.
수많은 제품들을 히트시킨 GS 이미용 이혜진 쇼호스트와 게스트 송채환씨는 1차에 이어 2차 방송에서도 계속되는 축하인사를 받았다.
메디타임 보탈리늄은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화장품원료집(ICID)에 등재된 보톨리늄 유래성분을 사용하여 기존의 주름개선 제품들의 한계를 극복한 코스메슈티컬 솔루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터넷을 통한 빠른 소문을 타고 중국, 일본 등 해외 유통업체에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출시 후 2주간 GS홈쇼핑에 올라온 사용후기만도 약 4000여 건을 넘는다.
메디타임 보탈리늄은 비피메드코스메틱에서 개발한 보툴리늄 유래 펩타이드 성분에 아이큐어의 TDDS(경피유효성분전달) 기술을 결합하여 핵심성분의 흡수가 용이하도록 개발된 차별화된 메커니즘의 제품이다.
임상시험에 따르면 1회 사용만으로 이마, 눈가, 팔자주름 등 안면 리프팅에 도움을 주며 무자극 피부안전성 테스트까지 통과했다.
4주이상 꾸준히 사용시에는 표정에 의한 미간주름 개선 및 목주름, 볼처짐, 피부톤 밝기 개선 등 무려 15가지에 달한다.
정제수 0%, 히아루론산 50%이상의 고농축 제형과 해외 특허원료, 비타민C 유도체, 5가지 천연오일과 병풀추출물은 피부 진정과 보습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시간이 가면서 얼굴이 주름으로 흘러내린다는 느낌을 받는다면 피부전문기관 방문도 좋지만 이에 못지 않게 평소의 꾸준한 관리도 매우 중요하다.
메디타임 보탈리늄은 집에서 간편하게 주름과 탄력을 집중 케어할 수 있어 리얼 안티에이징 관리에 효과적이며, 식약처에서 인정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도 갖추고 있다.
사용 방법은 앰플과 함께 제공되는 전용 어플리케이터로 내용물을 0.3ml 빨아들인 후 원하는 주름부위에 도포만 하면 두드리지 않아도 자연 흡수된다. 한번에 필요한 만큼만 똑 떨어지는 물방울 다이아 제형은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일시적으로 변화가 아닌 만족할만한 주름케어 효과를 느끼게 한다.
보탈리늄 앰플과 함께 제공되는 컨센트레이트 케어 크림은 앰플 사용 후 일상 생활중 진정과 보습, 피부장벽 강화를 위한 제품으로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 준다.
현재 아이큐어(주)의 메디타임 브랜드 전속 모델은 방송인 이지애씨이며, 평소에 시청자들에게 보여준 신뢰성 있는 모습이 더마사이언스(DermaScience)라는 아이큐어㈜ 메디타임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디타임 보탈리늄은 오는 7월 9일(일) 밤 10시 40분에 3차 매진 방송에 다시 도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