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9 12:20 (일)
린든아카데미아, 초중고등학교 대상 영어회화를 위한 화상영어교육 런칭
상태바
린든아카데미아, 초중고등학교 대상 영어회화를 위한 화상영어교육 런칭
  • 김진우 기자
  • 승인 2017.05.15 11: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JPG


한국은 인터넷 강국으로 알려져 있음은 이제는 모두가 아는 사실이다. 이러한 인터넷 산업의 성장과 IT기술력은 한국의 교육에서 변화의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나 영어교육 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에 학원과 교재를 이용한 주입식 교육이 주를 이루어 외국인을 만나도 말 한마디 못하던 때가 있었다 새로운 변화의 바람이 불어오면서 화상영어라는 컨텐츠가 도입되었다. 원어민과 마주하여 영어로 즉각적으로 소통하는 때가 온 것이다.

괌에서의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해 온 린든아카데미아는 한국의 더 많은 초중고등학생들에게 영어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화상영어수업을 런칭했다.

괌 현지에서 린든아카데미아가 직접 선생님을 선발 및 관리하여 수준 높은 화상영어수업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원어민 선생님과 학생들 간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실생활에서 유용한 영어를 습득하여, 아이들이 앞으로 나아가게 될 국제무대에서의 글로벌 인재로 자리잡기 위한 밑거름으로 작용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시스템적으로는 두가지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병행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학교의 구축된 하드웨어와 적합한 맞춤 프로그램 선택이 가능하다. 한국 내 화상 영어 전문기술인력을 구성하고 있어 발 빠른 시스템 교정을 받을 수 있는 것 또한 린든아카데미아의 장점이다.

화상으로 영어회화 수업을 하면서 아이들에게 원어민 선생님의 표정과 제스처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청각적 및 시각적인 효과까지 더하여 영어 습득력을 높일 수 있다.

서울시 교육청에서 추진중인 서울형 작은 학교 프로그램처럼 소규모 학교로 선정된 학교에서 환경적 특성에 맞는 교육 과정을 개발해 운영하면서 학생과 학부모 모두가 만족하는 학교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타 지역 교육청에서도 비슷한 프로그램들이 진행중이다.

방학영어캠프, 단기유학, 성인연수, 기업연수, ESL 등 다양한 영어 학습 컨텐츠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해 오고 있다.

화상영어와 관련된 상세한 정보는 해당 업체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추가 문의사항은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