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무드쇼파 전문 브랜드 또띠디자인은 22일에서 26일에 걸쳐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7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또띠디자인은 유니크한 디자인의 다양한 샤무드쇼파와 리클라이너쇼파 등 다양한 모델들을 선보인다. 특히 경향 하우징페어를 통해 신제품 연보라색 1-3인용 샤무드쇼파 바젤을 공개했다.
올해로 32회째를 맞이하는 ‘2017 경향하우징페어’ 전시회는 국내외 주요 건축자재기업, 인테리어 관련업체 등 약 800개사 이상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박람회이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또띠디자인은 공장직영으로 샤무드쇼파를 제작하는 업체로 검증받은 친환경 내장재부터 디자인, 출고에 이르기까지 전부 관리하며 전국적인 유통 및 물류가 가능하며 차별화된 제품보증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많은 고객에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반면에“일산 킨텍스(KINTEX) 전시 공간의 한계로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이지 못해 아쉽다. 또띠디자인 직영쇼룸을 통해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보지 못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또띠디자인은 2017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기념 사은행사로 행사장 내방 구매고객에 한해20만원 상당 샤무드 사이드테이블을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또띠디자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