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이사 이석우)는 웹사이트 보안 서비스인 클라우드브릭을 국가공인 도메인 등록기관인 ‘닷네임코리아’의 호스팅 이용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펜타시큐리티와 닷네임코리아는 지난 해 4월 호스팅 서버 유저들의 해킹 사고를 예방하고 인프라 구축에 적합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MOU를 체결했다. 이후 클라우드브릭을 바탕으로 호스팅 유저들이 보다 간편하게 웹사이트 보안을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보안 서비스인 ‘NowTrust(나우트러스트)’의 런칭을 준비해 왔다.
2017년 2월 NowTrust 서비스 런칭과 동시에 4월 30일까지 3개월간 무료로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닷네임코리아 회원들은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NowTrust를 적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해킹, DDoS, 웹사이트 위변조, 부정접근 등의 클라우드브릭 기반의 보안 기술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펜타시큐리티는 지난해 엔터프라이즈 웹서비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클라우드브릭 비지니스 에디션을 출시했으며 지난 해부터 전세계의 데이터 센터 및 호스팅 서비스 제공 사업자를 위한 클라우드브릭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펜타시큐리티 김덕수 전무는 “한국에서도 호스팅 서버 이용자 및 웹사이트 운영자들이 보안 서비스를 필수로 인식하면서 이런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전 세계에 구축한 리전을 기반으로 클라우드브릭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전세계적으로 활성화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